티스토리 뷰
이번 원티드의 디자인 토크는 YuShing Sit의 인간 중심 디자인에 관한 이야기였다.
- 내부 팀이나 고객이 HCD를 실무적으로 채택하도록 설득할 것인가
-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라
- 골든 서클 by Simon Sinek : What, How, Why
- 각각의 프로젝트에는 우리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. → 우리가 목표에 도달했는지에 대해 알려면, 수치화해서 리스트 없을 한다. → 수치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사용자들이 특정 행동을 할 것이라고 가정한다. → 가설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우리는 사용자의 행동을 바꿔야 한다. 행동에 영향을 미치려면 사용자들의 인사이트를 도출해야 한다.
- 가설 + 날짜 = 인사이트
- 가치 및 영향 측정
- 올바른 메트릭스와 데이터를 맵핑하는 것이다.
- 제품 라이프사이클의 다양한 단계에서 관행을 정당화하라
- 제품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끄는 여정이다. 그러므로 좋은 투어 가이드가 되어라.
- HCD 여정을 디자인하는 디자이너이다. 누구를 위해 디자인을 하고 있는가?
'강의 > 세미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pectrum Con Design Week 2020 (11.24.20 - 12.05.20) - 2/2 (0) | 2021.01.13 |
---|---|
Designing Digital Experiences for the Southeast Asia Market (0) | 2020.12.30 |
Spectrum Con Design Week 2020 (11.24.20 - 12.05.20) - 1/2 (0) | 2020.12.13 |
Wanted Con. Creative & Design : 디자이너의 성장 (0) | 2020.12.01 |
Taking the Leap : Becoming a Design Leader Episode 1 (0) | 2020.11.22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Hick's Law
- UX
- 프로덕트디자이너
- 힉의 법칙
- UI
- 디자이너
- 온라인
- 심리학
- 디자인
- 스타트업살아남기
- 스타트업에어서와휴먼
- 사용자 중심
- 스타트업
- Fitt's Law
- UI디자인
- 세미나
- Miller's Law
- UX디자인
- UX Psychology
- 협업
- UX/UI
- 서비스 디자인
- IT
- UX 법칙
- UX법칙
- 스타트업일지
- 스펙트럼콘
- 디자인씽킹
- UI/UX
- 디자인적 사고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